에이수스, 컨슈머 노트북 사면 '어도비' 무료 구독 지원
2023.10.18 09:20
수정 : 2023.10.18 09:20기사원문
에이수스가 컨슈머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어도비’ 무료 구독 체험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이수스는 사용자들의 무한한 창작 작업을 지원하고 노트북 활용도를 한층 더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존에 지원하던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무료 구독 체험에 이어 어도비 애크로뱃 스탠다드 DC, 어도비 서브스턴스 3D까지 혜택 범위를 확장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는 포토샵, 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인디자인, 애프터이펙트 등 어도비가 제공하는 20개 이상의 모든 크리에이티브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이다.
에이수스의 크리에이터 노트북 제품군은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등 여러 창작용 소프트웨어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비보북 프로, 젠북 프로, 프로아트 스튜디오북 라인업 등 크리에이터용 노트북은 고성능 메인 프로세서 및 그래픽처리장치(GPU)와 더불어 높은 색상 정확도 및 정밀도를 제공하는 최대 4K OLED 디스플레이 탑재 등 전문 창작 작업을 위한 하드웨어 스펙을 모두 갖췄다. 특히 일부 모델은 성능 모니터링, 개인 맞춤형 설정, 색상 보정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아트 크리에이터 허브’ 소프트웨어까지 지원한다.
어도비 구독 무료 이용 기간은 1개월과 3개월로 제품에 따라 상이하다. 프로아트 스튜디오북 라인업, 젠북 라인업 및 비보북 프로 라인업 제품 구매 시에는 3개월 무료 구독권이 증정되며 비보북 라인업 중 프로 모델 군을 제외한 제품 구매자에게는 1개월 무료 구독권이 제공된다. 또한 여러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같은 기간의 구독권은 최대 2개까지만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MyASUS 앱이나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구독권을 등록 후에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내년 8월 31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고 에이수스 측은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