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프라이빗한 루프탑 가든 웨딩 선보여.. 하루에 한 타임만

      2023.10.20 10:12   수정 : 2023.10.20 10:1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프라이빗 루프탑 가든 웨딩 콘셉트의 ‘안다즈 펜트하우스 웨딩’을 선보인다.

20일 안다즈 서울 강남에 따르면 최상위 객실인 ‘강남 펜트하우스’의 로맨틱한 루프탑 가든에서 펼쳐지는 프라이빗 예식은 많은 예비부부가 꿈꾸는 웨딩 베뉴로 각광받고 있다.

안다즈 펜트하우스 웨딩은 하루에 한 타임, 오후 6시에만 진행된다.

야외 가든에서 예식이 진행되기 때문에 4월에서 6월, 그리고 9월, 10월에 가장 인기가 많다.

펜트하우스 객실 내에서는 본식 전 손님을 맞이하는 웰컴 리셉션을 즐기는 등 객실 내, 외부 공간을 니즈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신랑, 신부를 포함하여 최대 30명 규모로 진행 가능하며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출신 셰프와 그의 팀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양식 6코스 요리 △환상적인 분위기의 풍성한 맞춤 생화 장식 △축배용 샴페인 1병 △하우스 와인 4병 △생화 장식 웨딩 케이크△예식 당일 강남 펜트하우스 1박 숙박 △예식 당일 무료 발렛 서비스 2대 △하객 무료 주차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한편 안다즈 서울 강남 웨딩은 하객 규모에 따른 웨딩 장소 옵션이 다양하다.
지하 2층 연회장 전체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최대 250명 규모의 예식은 물론이고, 하우스 파티 같은 프라이빗 스몰 웨딩도 가능하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