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하이트진로·코엑스 등 채용
2023.10.21 08:00
수정 : 2023.10.21 08: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E1과 하이트진로, 코엑스 등이 인재 확보에 나섰다.
20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E1과 하이트진로, 크라운제과, NH저축은행, 코엑스 등이 신입과 경력, 인턴 사원 등을 채용한다.
E1은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하이트진로는 채용연계형 생산직 인턴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이천공장 제품검사이다. 생산현장 업무 혹은 교대 근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인성 검사 △면접 전형·채용 검진 △합격자 발표 순이다. 인턴 기간 3개월 근무 평가 후 정규직 전환을 검토한다. 오는 23일 오후 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크라운제과가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이커머스 △구매 △회계 △홍보 △안전관리(식품 안전관리 및 분석)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오는 11월에서 내년 2월까지 인턴 근무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접수 △서류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인턴 실습 순이다. 인턴 실습 기간 후 평가에 따라 채용을 검토한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NH저축은행은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금융일반 △정보기술(IT)이다. 연령과 학력, 전공, 학점, 어학점수에 제한이 없으나 IT 직무 지원자는 정보처리 관련 자격증 보유자 및 자바·웹 기반 프로그램 개발 능력을 갖춘 자에 한한다. 금융일반 직무는 금융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IT 직무는 오라클, 자바 개발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입사 지원 △서류 지원 △필기 전형 △면접 전형 △인턴 합격 △인턴 근무 △근무 평가 △전환 면접 △정규직 합격 순이다. 약 4주 인턴 근무 후 근무 평가 및 전환 면접을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코엑스는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전시컨벤션·베뉴 △전시장시설관리 직무를 채용하고 경력은 △안전관리를 채용한다. 공통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혹은 내년 2얼 졸업예정자다. 전시컨벤션·베뉴는 토익 860점 이상 보유자, 전시장시설관리는 관련 자격증 1개 이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안전관리 직무는 산업안전 기능사 또는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보유가 필수다. 코엑스 근무 경력 보유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필기시험 △1차, 2차 면접 △최종 합격자 발표 순이다. 경력은 서류전형 후 시설 소개 및 코엑스 안전 관리 현황 소개 및 과제 부여가 추가된다. 오는 29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