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서비스 그랜드 론칭

      2023.10.23 15:53   수정 : 2023.10.23 15:5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경동나비엔에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에 대한 ‘렌탈케어’ 서비스를 론칭했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환기를 통해 실내 공기질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제품이다.

하나의 기기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등 입자형 물질은 물론, 라돈과 이산화탄소, 휘발성 유기화합물(TVOC) 등 육안으로 보기 힘든 가스형 물질까지 처리해 쾌적한 실내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다.

청정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서비스는 렌탈과 케어를 모두 포함, 하나의 패키지 형태로 구성돼 있다.
총 12가지의 제품 모델 및 용량을 선택하면 그에 맞게 케어 서비스가 맞춤 설정된다. 최초 계약 후 6년 갱신 기준 월 3만 원대에서 최대 4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청정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불어 환기시스템에 대한 소비자 관심 확대를 위해 ‘나비엔 환기시스템 설치 단지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청정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서비스를 통해 실내 공기질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는 청정환기시스템이 더욱 널리 소개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렌탈케어 서비스 론칭을 계기로 고객에게 더욱 다가서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