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배송설치·AS 등 ‘BEST Care’ 브랜드 통합

      2023.10.23 10:00   수정 : 2023.10.23 18:11기사원문
LG전자가 배송설치, 상담, 케어, 사후서비스(AS) 등 각각의 서비스를 'LG전자 BEST Care'의 브랜드로 통합한다고 23일 밝혔다.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BEST) 서비스'를 각각의 서비스 분야뿐 아니라 고객의 관점에서 '통합적으로 제공(Care)'하겠다는 의미다.

LG전자에 따르면 배송 및 설치 서비스는 기존 LX판토스에서 LG전자 BEST Care 배송설치로, 전화 상담 서비스는 하이텔레서비스에서 LG전자 BEST Care 상담으로 업무가 이전된다.

구독 및 유지 관리 서비스를 맡았던 하이케어솔루션은 해당 서비스를 LG전자 BEST Care 솔루션에, LG전자 서비스와 하이엠솔루텍이 분담했던 AS 및 냉난방 시스템 유지보수 서비스는 LG전자 BEST Care 서비스가 전담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서비스 브랜드를 통합을 두고 "제품의 배송설치부터 수리, 교체, 상담 등 고객에게 필요한 각각의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함으로써 '고객경험을 연결한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확산을 위해 LG전자는 최근 서비스 차량 2000대에 브랜드 랩핑을 새로 했다.
지난 6월 △구매 △배송 △설치 △AS 등 각각 나눠 운영되던 전화 상담 서비스 번호를 '1544-7777' 하나로 통합했다.

rejune1112@fnnews.com 김준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