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마네퀸, '스우파2' 파이널 진출…레이디바운스·울플러 탈락

      2023.10.25 05:10   수정 : 2023.10.25 05:10기사원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캡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베베, 잼 리퍼블릭, 원밀리언, 마네퀸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 진출한다.

지난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파이널 생방송 무대로 진출할 네 크루가 공개됐다.

앞서 화사 신곡 시안 미션에서 베베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배틀 퍼포먼스 미션 점수를 더한 최종 순위가 공개됐다.



베베가 최종 1위의 영광을 안으며 가장 먼저 생방송 무대를 결정지었다. 이어 2위에 잼 리퍼블릭과 원밀리언이 나란히 이름을 올리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뒤이어 6위에 울플러(할로, 베이비슬릭, 초콜, 미니, 예니초, 해치왱)가 호명되며 탈락 배틀 없이 최종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다.

4위에 레이디바운스, 5위에 마네퀸이 이름을 올리며 마네퀸이 먼저 탈락 배틀로 직행했다. 그런 가운데 '스우파2'에서는 최종 1위를 차지한 베베에게 마네퀸과 탈락 배틀을 치를 크루 지목권을 부여해 반전을 안겼다. 베베는 고민 끝에 최종 결과에 따라 4위인 레이디바운스를 탈락 배틀 크루로 지목하며 베베, 잼 리퍼블릭, 원밀리언이 파이널 생방송 진출을 확정했다.

레이디바운스와 마네퀸이 '스우파2' 마지막 탈락 배틀로 맞붙었다. 레이디바운스와 마네퀸은 1라운드 히든 배틀, 2라운드 1:1 배틀, 3라운드 3:3 릴레이 배틀, 4라운드 5:5 단체 배틀, 5라운드 1:1 배틀로 감탄을 자아내는 실력을 뽐냈다.


뜨거운 대결 끝에 마네퀸이 최종 승리를 거두며 마지막으로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했다. 레이디바운스(놉, 베씨, 비기, 나로, 카프리)가 아쉽게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하고 탈락하며 아쉬움을 더했다.


한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기 위한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