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거래 고객과 직원, 제8회 금융의 날 기념식서 ‘금융위원장 표창’

      2023.10.25 14:23   수정 : 2023.10.25 14:2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BNK경남은행은 거래 고객과 직원이 제8회 금융의 날 기념식에서 ‘금융위원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거래 중인 ㈜굿라이프 김정수 대표는 저축과 투자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금융위원장 표창 수상자로 뽑혔다.

평소 근검절약과 저축을 생활화해 모은 저축금 일부를 지역 학교와 고아원 등에 기부해 취약계층 아동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왔다.

사랑의 열매 운동에도 참여해 활동 중이다.

김해금융센터에서 근무 중인 오동경 센터장은 약 30여년 동안 중소기업 금융지원 관련 업무를 하며 지역 중소기업의 금융 애로를 해소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기술력이 뛰어난 중소기업의 금융 니즈를 발굴하고 상담을 통해 금융지원이 적기에 이루어질 수 있게 힘썼다. 아울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이 긴급경영안정자금을 지원 받을 수 있게 업무를 수행해 왔다고 은행 측은 전했다.


이들은 전날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8회 금융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금융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