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같은 호캉스..제주신화월드 '씨네 나이트' 선보여

      2023.10.30 10:56   수정 : 2023.10.30 10:5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국내 최대 규모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가을밤의 낭만을 더해 줄 영화 패키지 '씨네 나이트'(사진)를 선보인다.

11월 1일 출시하는 '씨네 나이트'는 신화관 객실과 JSW 씨네라운지 심야 영화 관람권 2매로 구성된 패키지로 슈페리어부터 주니어 스위트까지 신화관의 모든 객실을 정상가 기준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신화리워드 멤버에게는 리조트 내 직영 레스토랑은 물론 영화 관람에 빠질 수 없는 팝콘과 음료 구매 시에 사용 가능한 1만원 식음 혜택이 1박당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계절 온수 풀로 운영되는 루프톱 수영장 스카이 풀과 신화워터파크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가을에 접어들면서 해가 짧고 일몰 시각이 빨라 야간 즐길 거리를 찾는 고객이 많은데 노을 명소로 손꼽히는 스카이 풀에서 석양을 감상하고 리조트 대표 야간 이벤트인 원더라이트를 즐긴 뒤 영화로 마무리하면 낭만적인 제주의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8월 제주신화월드에 문을 연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는 관당 18석 규모의 프라이빗 공간으로 전 좌석 리클라이너 의자를 갖춰 안락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현재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30일' 등이 상영 중이며, 설경구 주연의 '소년들'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