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편 구성"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광고 전편 공개
2023.10.31 08:23
수정 : 2023.10.31 08:2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아이스크림에듀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 모델 장영란과 함께 한 광고 영상 4편을 추가로 공개했다.
10월 31일 아이스크림에듀에 따르면 새로운 광고 영상 '아이스크림이 약이다' 시리즈는 공부 중 느끼는 어려움을 '질병'에 빗대어 표현하고, 홈런이 이를 고칠 수 있다고 '진단'한 뒤 학습 콘텐츠 및 서비스를 '처방'한다는 내용이다.
지난 26일 공개한 첫 편을 포함해 총 5편으로 구성했다.
이와 관련 △리틀홈런 '싫어싫어 공부싫어' 편은 4~6세 유아 △초등 '엄마, 난 공부머리가 없나봐' 편은 예비 초~초등 6학년 △중등 '아 몰라 내가 알아서 할게' 편은 중학생이 흔히 할 수 있는 말과 함께 공감을 자아낸다.
이어 리틀홈런 영상에서는 아이스크림 교과서가 초등 교과서 점유율 1위라는 점을 강조하며 교과서 학습 100% 대응은 물론 초등 입학 대비가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아울러 홈런 중등 영상에서는 다양한 출판사 교과서를 아우르는 통합 학습과 실전 대비를 위한 '하루 5분', '미라클 7일' 등 내신 대비 콘텐츠로 성적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광고 영상은 유아부터 초등, 중학생과 학부모까지 누구나 공감할 수 있고, 실제 학부모이기도 한 장영란 또한 그 상황에 공감하며 홈런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6일 홈런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처음 공개된 새로운 광고 영상은 나흘 만에 조회 수 16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