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실무교육 ‘글로벌 매드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2023.11.02 16:05
수정 : 2023.11.02 16:05기사원문
글로벌 매드 아카데미는 마케팅, 광고, 디지털 콘텐츠 분야 글로벌 온라인 통합 실무교육 플랫폼으로 지난 2021년 첫선을 보인 이후 세계 마케팅 및 광고계를 이끄는 현직 광고인과 마케터들이 강사로 참여해 높은 수준의 실무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올해 선보이는 신규 강좌는 4개로 우선 호주 오길비의 시니어 아트 디렉터인 알렉스 콜라레스(Alex Collares)가 ‘아트 디렉션 A to Z’라는 제목으로 광고 분야에서 아트 디렉터가 되기 위한 모든 요소를 다룰 예정이다.
하바스, 레오버넷, 디지타스 등 쟁쟁한 글로벌 광고회사에서 카피라이터로 활동한 알렉스 모타(Alex Mota)는 ‘창의적 컨셉 개발과 매력적 스토리텔링의 비밀’이라는 강좌로 스토리텔링의 경험과 교훈을 공유한다.
덴츠X의 시니어 디렉터인 아닐 솔란키(Anil Solanki)는 ‘현대 마케팅의 핵심과 실전: 성공적인 전략 만들기를 강의한다.
30년 가까이 광고계에 몸담은 하바스 그룹 홍콩의 ECD인 케네스 텅(Kenneth Tung)은 ‘보이지 않는 광고, 좋은 광고, 훌륭한 광고’라는 강의를 통해 광고 창의성을 키우고 뛰어난 광고를 만들기 위한 핵심 원칙과 기술을 후배들에게 전수한다.
이와 함께 지난 2021년과 2022년 개강한 강의 중 인기 강좌 일부를 재공개한다.
아카데미에는 기업 내 마케팅, 광고, 콘텐츠 담당자뿐 아니라 관련 분야 실무 지식이 필요한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전 과정이 수요자가 원하는 교육을 즉각적으로 제공하는 온디맨드 방식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현직 실무자나 학업에 바쁜 학생 상관없이 교육생들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수강 가능 기한 120일 이내에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글로벌 매드 아카데미 4기 강좌는 오는 8일 개강하며 수강 신청은 12월 6일까지 할 수 있다. 수업료는 과목당 10달러(1만3000원)이다.
defrost@fnnews.com 노동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