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허남주 전주갑 당협위원장, 총선기획단 위원 위촉

      2023.11.06 13:35   수정 : 2023.11.06 13:35기사원문
[전주=뉴시스] 국민의힘 허남주 전주갑 당협위원장. *재판매 및 DB 금지

[전주=뉴시스] 김민수 기자 = 국민의힘 전북도당(위원장 조배숙)은 허남주 전주시갑 당협위원장이 총선기획단 위원으로 위촉됐다고 6일 밝혔다.

국민의힘(당대표 김기현)은 이날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내년 총선을 앞두고 국민 눈높이에 맞는 공천방향과 전략적 지원 논의 등의 역할을 위해 총선기획단을 설치했다.


총선기획단 단장에는 이만희 사무총장, 위원으로 유의동 정책위의장(평택을), 김성원 여의도연구원장, 배준영 전략기획부총장, 이양수 원내수석부대표, 송상헌 홍보본부장, 조은희 국회의원, 윤창현 의원, 허남주 전주갑 당협위원장, 김재섭 서울 도봉갑 당협위원장, 곽관용 남양주을 당협위원장, 함인경 변호사 등 모두 12인으로 구성됐다.



허남주 총선기획단 위원은 “내년 총선을 앞두고 호남몫으로 기획단 일원이 된 만큼 특히 전북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전북대 행정대학원 행정학과를 졸업한 허 위원은 IBK 연금보험 부사장과 전라북도의회 의원을 역임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le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