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창립 40주년 맞아 디즈니와 협업.. 미키 마우스·픽사·마블까지

      2023.11.09 16:07   수정 : 2023.11.09 16:07기사원문

벨킨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디즈니와 첫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일상에서 디즈니 캐릭터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연결'을 주제로 기획됐으며 디즈니는 스토리와 캐릭터를 통한 연결을, 벨킨은 기술과 액세서리를 통한 연결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디즈니 콜라보 에디션은 혁신적인 스타일로 한국을 포함해 중국, 일본, 인도,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 라인업 제품군은 아이폰15 프로와 맥스 케이스,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65W 듀얼 USB-C 충전기, 케이블, 어린이 헤드폰이 포함됐다.

올해 디즈니의 100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협업물은 디즈니, 픽사, 마블 스토리 및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총 5가지의 테마로 제작됐다.


첫 번째 한정판 테마인 ‘디즈니 100 프리즘’은 100년 간의 디즈니 스토리텔링을 기념하기 위해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미키 마우스뿐’만 아니라 픽사와 마블 캐릭터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캐릭터 실루엣을 활용해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 테마가 적용된 제품은 케이블, 가정용 충전기,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아이폰 케이스, 어린이 헤드셋이다.

두 번째 테마는 ‘미키 앤 프렌즈’와 함께 음악을 즐기는 순간을 표현하고 있다. 어린이용 헤드폰과 이동 중에도 끊기지 않고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보조배터리에 ‘음악’ 테마 디자인을 적용했다. 디즈니 음악 및 다양한 시청각 자료를 감상하며 일상을 더욱 활기차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토이스토리’ 테마는 ‘랏소’ 캐릭터의 특성을 활용해 딸기향이 연상되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2023 팬톤 컬러인 ‘비바 마젠타’ 톤으로 활용해 패션을 중시하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토이스토리’ 테마에 적용된 제품은 마그네틱 보조배터리와 아이폰 케이스이며 아이폰 케이스 구매 시 딸기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다.

‘겨울왕국’ 테마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 시리즈의 캐릭터들을 활용해 디자인됐으며 ‘아렌델’ 왕국이 가지고 있는 마법과 행복을 표현하고자 했다.

마지막 테마인 ‘마블’은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을 비롯한 마블 히어로의 세계를 일상으로 가져오기 위해 제작됐다. 벨킨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멀티 허브, 어댑터, 케이블 제품에 마블 디자인이 적용돼 액세서리를 이용하면서 슈퍼히어로와 함께 하는 느낌을 선사한다.


벨킨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인 제니 응은 “벨킨이 40주년을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고 이를 기념하고자 많은 감동과 행복을 전달한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디즈니 액세서리 시리즈를 통해 고객과 캐릭터를 연결할 수 있었으며 벨킨의 뛰어난 성능과 혁신을 디즈니 캐릭터와도 결합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