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훈·이정하, '쇼! 음악중심' MC 합류…11일 첫 진행
2023.11.09 18:20
수정 : 2023.11.09 18:20기사원문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과 배우 이정하가 '쇼! 음악중심'의 새 얼굴이 됐다.
9일 MBC TV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은 새 MC 영훈·이정하와 기존 MC 엔믹스(NMIXX) 설윤이 함께한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2017년 더보이즈로 데뷔한 영훈은 이후 음반 활동을 통해 국내외 K팝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날 영훈은 "'쇼! 음악중심' 고정 MC를 하게 돼 많이 긴장되고 떨린다. 긴장과 떨림을 최대한 즐기면서 더비(팬덤명) 여러분과 서청자 분들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며 "앞으로 K팝 팬 분들의 토요일을 책임질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정하는 "'쇼! 음악중심'의 MC가 돼 꿈만 같다. 긴장도 되고 걱정도 되지만 항상 웃음 잃지 않고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해보겠다. 많이 부족하더라도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기존 MC 설윤은 "새롭게 배우는 마음으로 열심히 해보겠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는 설윤이 되겠다. 파이팅"이라고 했다.
영훈·설윤·이정하가 함께하는 '쇼! 음악중심'은 11일 오후 3시20분 방송된다. 이날 MC 3인의 스페셜 무대도 펼쳐진다.
☞공감언론 뉴시스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