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직접 설계한 홍천 별장 공개…럭셔리 인테리어 '눈길'
2023.11.13 00:51
수정 : 2023.11.13 09:19기사원문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한혜진의 새 '홍천 하우스'기 공개되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새로운 멤버로 한혜진이 합류해 활약을 펼쳤다.
이날 한혜진은 직접 설계한 홍천 집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한혜진의 '홍천 하우스'는 깔끔한 하얀색을 테마로 한 럭셔리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집은 외부부터 책상, 소파, 주방 등 내부까지 본인을 닮아 모두 길쭉했다. 심지어는 불멍을 즐길 수 있는 화로 난로까지 공개되어 패널들은 "벽난로도 있고 좋다"며 감탄했다. 이에 한혜진 어머니는 "자제 선정부터 직접 지은 집"이라고 덧붙였다.
한혜진이 1톤 트럭에 싣고 온 것들의 정체는 가구들이었다. 그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가구를 하나씩 집 안으로 옮겼다. 이에 한혜진 어머니는 "아주 사들이느라 신났다"하고 못마땅해 해 웃음을 샀다. 한혜진은 작은 테이블부터 카페트까지 들이며 하나하나 새 집을 채워나갔다.
이어 분홍색 벽장을 포인트로 한 하얀 침실과 야외가 보이는 욕실까지 공개되어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한혜진의 홍천 하우스에는 '엄마 방'으로 작은 침실까지 마련되어 있었다. 한혜진의 어머니는 "현관보다 작은 엄마방이다, 수위실 같은 곳"이라고 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자식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