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수험생 대상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2023.11.16 10:56   수정 : 2023.11.16 10:5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광주신세계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수험생들은 수능 수험표나 접수증 등을 지참하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수험생들이 좋아하는 영화관람권과 커피 이용권 증정 이벤트다.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씨티/하나/BC바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CGV영화관람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에 있는 육각 커피 이용권(1매)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수험생들은 본인의 수험표와 당일 구매영수증을 챙겨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연결통로에 자리한 사은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1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영화관람권(100매), 커피 이용권(300매) 모두 한정된 수량을 선착순으로 배부하기 때문에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명품 등 일부 브랜드는 해당 행사에서 제외된다.

대학 생활에 필요한 신발과 의류 할인 이벤트도 풍성하게 펼쳐진다.

먼저, 광주신세계 본관 3층에서는 다양한 슈즈 브랜드의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소다와 루이까또즈에서는 수험표 지참 시 30%의 할인을 제공한다. 같은 층의 탠디와 닥스구두, 금강제화와 포멜카멜라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한 20% 할인 프로모션이 열린다.

5층에서는 캐주얼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마리떼프랑소와저버를 비롯해서 캘빈클라인진, 게스진, 보브, 톰보이 등에서 수험표 지참 시 10%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4층에 자리한 APC, 빈폴레이디스, 비이커에서는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3만, 6만, 10만원의 금액을 할인해 준다.

광주신세계 신관 지하 1층에 있는 버커루(10%)와 NBA(10%)에서도 가격 할인을 실시한다. 같은 층에 있는 챔피온은 10만원, 20만원, 30만원,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각각 1만, 3만, 5만, 7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험생들이 좋아할 만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5층에 자리 잡은 캐주얼 브랜드 LEE와 와릿이즌에서는 15만원 이상 구매한 수험생들에게 각각 아이폰 카드지갑과 양말을 제공한다.

2층에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과 헤라에서는 신규 가입 후 구매 고객들에게 각각 울트라훼이셜 수분크림과 네일 3종 키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원더브라(50%), 질스튜어트 핸드백(20%) 등 여러 브랜드에서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는 "수능이란 관문을 통과하기까지 고생한 수험생들이 즐겁고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을 기획했다"면서 "광주신세계는 수험생들이 희망찬 대학 생활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최고로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