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침대 같은 포근함... 비렉스 매트리스 신제품

      2023.11.21 18:32   수정 : 2023.11.21 18:32기사원문
코웨이가 최근 프리미엄 수면 트렌드에 발맞춰 호텔형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21일 코웨이에 따르면 일반 가정에서도 호텔 침대와 같은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사진)를 출시했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는 '듀얼 서포트 시스템' 설계를 통해 부위별로 세밀한 지지가 가능하다.

우선 상단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이 신체를 촘촘하게 받쳐주고, 하단 'AD9 시스템'이 하중에 따라 9개 영역으로 나눠 지지해 준다.

매트리스 상단에 적용한 '컴포트 탑퍼'는 탄탄한 지지력에 온몸을 감싸는 착와감을 더해준다.
통기성과 함기성이 뛰어난 양모와 마이크로화이버 패딩을 함유해 호텔 침구와 같은 포근함과 푹신함을 제공한다. 탑퍼는 수면 환경과 개인 취향에 따라 간단하게 장착 또는 분리해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는 베이지 색상이 침실 공간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매트리스 소재는 레이온 린넨 원단으로 구성했다. 내장재는 신체 하중을 고르게 분산시켜주고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함을 주는 브리즈 메모리폼 등을 적용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는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선보인 프리미엄 매트리스"라며 "부드러움과 포근함, 탄탄함 등 호텔 침대에서 느낄 수 있는 착와감을 일반 가정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를 통해 4개월마다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약정 기간 중 1회 컴포트 탑퍼를 새것으로 교체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