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사료공장 투어하고 개슐랭 코스 요리 맛보세요"

      2023.11.23 14:56   수정 : 2023.11.23 14:5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하림펫푸드는 제조 공장 ‘해피댄스 스튜디오’를 리뉴얼하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투어 프로그램을 24일부터 재개한다.

23일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지난 2017년 문을 연 하림펫푸드 해피댄스 스튜디오는 국내 유일의 휴먼그레이드 펫푸드 전용 공장이다. 생산시설은 물론 펫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하림펫푸드는 코로나로 인해 2019년 잠시 문을 닫았던 해피댄스 스튜디오를 리뉴얼했으며, 특별 프로그램과 코스를 두루 갖춘 투어 프로그램을 재개한다.

먼저, 하림펫푸드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림펫푸드의 사료를 제조하는 현장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이 투어는 하림펫푸드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갓 만든 사료를 바로 체험할 수 있는 ‘HOT & NOW 존’과 육분이 아닌 생고기가 투입되는 과정을 실시간 영상으로 볼 수 있는 ‘생고기존’을 추가해 생산과정에 대한 투명성을 높였다. 투어 공간에는 반려동물의 눈높이에 맞도록 낮은 유리창을 별도로 설치하는 등 반려동물에 대한 배려도 강화했다.

이외에도 지난 2019년 하남 스타필드에서 열린 팝업스토어에서 반려동물 가족에게 큰 호응을 얻은 ‘더리얼 개슐랭 식당’을 해피댄스 스튜디오 내에 오픈한다. 모든 투어 참여자와 반려동물들은 더리얼 개슐랭 식당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4가지 특별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투어 참여자들에게는 반려동물과 함께 맛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미식 갈비탕(참여자용)과 하림펫푸드의 샘플 8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피댄스 스튜디오 투어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과 월 1회 토요일 총 5회 운영되며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의 투어 예약 페이지, 네이버 지도에서 ‘하림더리얼’을 검색한 후 예약할 수 있다.


하림펫푸드 이은아 마케팅팀장은 “새롭게 문을 연 해피댄스 스튜디오에서 참여자들이 반려동물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하림펫푸드의 전 제품이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제조, 관리되고 있다는 신뢰와 투명성을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의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