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이젠, 겨울 한정 디저트 ‘슈톨렌 케익샌드’..연말 파티에 딱!

      2023.12.01 09:21   수정 : 2023.12.01 09:21기사원문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홍루이젠’은 겨울 시즌 신메뉴로 크리스마스 파티, 홈파티 등 연말 모임에 제격인 스페셜 디저트 ‘슈톨렌 케익샌드’를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독일에서 크리스마스 기간에 만들어 먹는 전통 빵 슈톨렌을 모티브로 탄생된 슈톨렌 케익샌드는 로스팅한 견과류, 달콤한 건과일이 듬뿍 들어간 마지팬과 홍루이젠만의 버터크림과 특제소스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 홍루이젠만의 폭신하고 촉촉한 빵을 슈가 파우더로 감싸 부드러운 달콤함도 느낄 수 있다.



슈톨렌 케익샌드는 단품 구매 시 간단한 디저트로 즐길 수 있으며, 4개 구매시 사각형 케익으로 구성해 크리스마스나 연말 홈파티 케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슈톨렌 케익샌드 포함 샌드위치를 4개 이상 구매하면 연말 파티 분위기에 어울리는 특별 선물 박스도 제공된다.
특별 선물 박스는 전국 홍루이젠 매장에서 이달 1일부터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나 연말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슈톨렌 케익샌드를 내놓게 됐다며 “단품으로도 고급스러운 디저트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케익으로 즐기면 만드는 즐거움과 나누는 행복, 근사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홍루이젠은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건강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다.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고, 낮은 칼로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슈톨렌 케익샌드는 전국 홍루이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