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투썸플레이스 등 채용
2023.12.02 15:04
수정 : 2023.12.02 15:0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현대오토에버와 DL건설, 티웨이항공 등이 우수 인력 확보에 나섰다.
2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오토에버와 DL건설, 롯데마트, 티웨이항공, 투썸플레이스 등이 인턴과 신입, 경력 사원을 채용 중이다.
현대오토에버는 경영지원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DL건설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건축 △토목 △설비 △전기 △안전 △도시정비영업 △재무 △회계 △인사 등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혹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내년 2월 입사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건축, 토목, 설비, 전기, 안전 직무는 관련 계열 전공자에 한하고, 이외 직무는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직무 관련 자격증과 수상 경력, 인턴 경험 보유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인공지능(AI) 종합역량검사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채용 검진 △최종 합격 순이다. 오는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롯데마트·롯데슈퍼가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영업관리다. 4년제 대학 졸업자 혹은 내년 8월 이내 졸업예정자로 내년 1~2월 인턴 실습에 이어 3월 입사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인성진단·1차 면접 △인턴 실습 △최종 면접 △채용 검진 △최종 합격 순이다. 서류 전형 시 사전과제를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오는 10일 오후 1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티웨이항공이 객실 승무 인턴을 채용한다. 졸업자 및 내년 8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600점 또는 토익 스피킹, 오픽 IM 이상 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다만 졸업예정자는 내년 2월 중 입사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중국어 능통자 혹은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3차 면접 △신체검사 △최종 합격 순이다. 인턴으로 1년 근무한 뒤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오는 7일 오후 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HRM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혹은 졸업예정자로 내년 1월 이후 근무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경영 및 사회 과학 계열 전공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인성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합격 순이다. 오는 10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