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 빌트인 정수기 공급

      2023.12.06 10:45   수정 : 2023.12.06 10:4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서울 잠실 소피텔앰배서더서울호텔&서비스드레지던스에 노블 빌트인 정수기를 공급했다.

6일 코웨이에 따르면 소피텔앰배서더서울호텔 내 레지던스형 전 객실에 노블 빌트인 정수기 총 160대를 설치했다.

앞서 코웨이는 지난해 7월 소피텔앰배서더서울호텔과 전략적 협력을 맺고 시그니처 객실인 오페라 스위트룸 전체에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노블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

이어 이번에 노블 빌트인 정수기 공급으로 협업 관계를 이어갔다.

아울러 양사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일환으로 객실에 생수병 대신 정수기를 설치,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저감하는 '레스 플라스틱' 캠페인도 이어간다.


노블 빌트인 정수기는 정수기 본체를 싱크대 하부에 설치하는 빌트인 방식으로 미니멀 디자인과 위생 케어, 스마트 기능 등이 특징이다.
2L 생수병보다 작은 파우셋만 싱크대 위로 나오기 때문에 공간 활용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포슬린 화이트 △플래티넘 실버 △브론즈 베이지 △마호가니 브라운 △미드나잇 네이비 △페블 그레이 등 자연을 모티브로 구성한 6가지 색상을 인테리어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호텔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를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이번 추가 공급까지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