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공연·전시는 티몬에서...상시 기획관 '키즈아트센터' 선봬
2023.12.12 09:22
수정 : 2023.12.12 09:22기사원문
12일 티몬에 따르면 키즈아트센터는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공연·전시·체험 등 100여개 상품들을 엄선해 특가 판매하는 상시 기획관이다.
티몬 키즈아트센터에서는 아동청소년 공연 제작사 '브러쉬씨어터'의 인기 공연을 단독 특가에 만날 수 있다. 먼저, 합정에서 오픈런으로 상연 중인 매직 드로잉 가족극 '두들팝' 관람권(평일 기준, 2만원대~)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평일, 주말 관계없이 특가에 예매 가능한 얼리버드 티켓도 있다.
크리스마스, 연말 감성을 가득 선사할 공연도 기다리고 있다. 오페레타 가족 뮤지컬 '판타지아 시즌2'는 최대 55% 할인한다. 한층 더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웰메이드 가족 뮤지컬 '산타와 빈양말'도 최대 55% 할인한 특별가다. 어린이 인기 공연에 마술쇼도 빠질 수 없다. 대학로 오픈런으로 진행 중인 미래상상마술쇼는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이번주 핵심 상품으로는 '에르베 튈레展 색색깔깔 뮤지엄' 입장권이 꼽힌다. 전용 20% 할인 쿠폰 적용 시 어린이/청소년 1인 기준 1만2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가족 나들이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을 맞아 모두가 한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키즈 문화생활 상품을 큐레이션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풍성한 하루를 선물할 우수한 공연, 전시 등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