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선보여

      2023.12.13 09:30   수정 : 2023.12.13 09:3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대상 청정원이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신제품은 '트러플&포르치니 크림', '베이컨&갈릭 까르보나라' 등 2종이다. '트러플&포르치니 크림'은 트러플과 포르치니 특유의 진한 풍미와 양송이의 식감이 어우러진 버섯크림파스타소스로 강렬한 향이 일품이다.

'베이컨&갈릭 까르보나라'는 고소한 계란 노른자를 넣은 정통 크림파스타로 깊고 진한 소스에 쫄깃한 베이컨으로 먹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대비 크림 함량을 최대 30% 이상 늘렸다. 부드러운 크림 베이스에 고급 치즈와 버터로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고, 베이컨, 마늘, 버섯 등의 원물 역시 최대 3배 이상 늘려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소스만으로도 전문점 수준의 파스타를 완성할 수 있다.
리조또, 그라탕, 뇨끼 등 다양한 레시피에도 활용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은 이번 신제품 2종을 시작으로 '시그니처 파스타소스'의 라인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김영선 대상 CM3팀장은 "시그니처 파스타소스는 다른 재료를 추가할 필요 없이 오직 소스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파스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파스타소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넘버 원 파스타소스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청정원만의 소스 노하우를 살려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