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사업 시동' HLB글로벌, 권은비 발탁
2023.12.14 13:36
수정 : 2023.12.14 13:3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내년 유통 분야로 업종 전환을 추진하고 있는 HLB글로벌이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사업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고 있다.
HLB글로벌은 프리미엄 마사지 기기 브랜드 ‘스파알’의 신규 제품으로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는 사람의 손을 완벽히 재현한 6개의 마사지 헤드를 장착한 휴대용 마사지 기기다.
HLB글로벌은 이번에 신규 제품을 출시하며 스파알의 홍보 모델로 가수 권은비를 발탁했다. 이는 지난 4월 유통 플랫폼 기업 티아이코퍼레이션을 미디어커머스 사업부로 흡수합병한 이후 해당 사업부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대규모 마케팅이다.
HLB글로벌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스파알의 역량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휴대용 마사지 기기 브랜드로서의 성장 잠재력이 크다는 판단에서다. 실제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에 앞서 올해 초 출시됐던 제품인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의 경우 현재까지 15만개에 달하는 판매 기록을 세웠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스파알은 국내에서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내년에는 북미와 동남아 등 해외 시장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스파알을 ‘국민 마사지기 브랜드’이자 ‘전 세계 휴대용 마사지기 1위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