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케이크 어떤걸 고를까..한정판에 다양한 혜택까지 행복한 고민

      2023.12.17 14:28   수정 : 2023.12.17 14:2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커피, 식음료 업계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케이크를 선보이며 연말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올 겨울 한정 출시하는 한정판 케이크부터 스테디셀러 케이크,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다.

17일 식음료 업계에 따르면 파리바게뜨는 인기 애니매이션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해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를 출시했다.

1030세대에 인기를 끌고 있는 파워퍼크걸 캐릭터를 활용해 상금한 딸기의 색감과 톡톡 터지는 팝핑 캔디를 더해 먹는 재미까지 잡았다. 오는 19일까지 파바앱과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하며 키링 세트를 케이크와 함께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현대그린푸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파네토네'를 판매한다. 파네토네는 이탈리아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즐겨 먹는 전통 케이크로, 100% 천연 효모종을 사용해 발효·반죽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총 14종의 파네토네 제품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등을 통해서 한정으로 선보인다.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크로 재미와 특별함을 선사할 ‘나만의 디자인 케이크(DIY 케이크)’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난 15일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기본 생크림 케이크와 함께 취향대로 케이크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농협카드 NH포인트와 제휴해 오는 21일부터 제품 구매시 100% NH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간편결제 할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카카오페이, 페이코 포인트로 2만5000원 이상 결제시 5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5000원을 적립해 주고 통신사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도 최대 2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도 크리스마스 기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최대 28% 할인해 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케이크 구매시 적용 가능하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바코드 스캔시 10%, 네이버페이 QR로 전액 결제 시 20% 등 할인된다.
제휴 결제와 해피앱 중복 혜택을 통해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총 23종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였다.
크리스마스의 대표적인 장식물인 캔들, 리스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만날 수 있는 ‘그린 앤 화이트 트리’, ‘하트 벨벳 리스’와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루돌프 등을 표현한 ‘소원을 이뤄주는 엘프' 등이 대표 상품이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