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이탈리아 감성 느끼는 스테이크 신메뉴 출시"
2023.12.18 10:19
수정 : 2023.12.18 10:19기사원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안 홀리데이 다이닝'을 주제로 스테이크 등 다양한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탈리아에서는 크리스마스부터 연초까지 가까운 사람들과 다양한 음식을 나눠 먹으며 긴 연휴를 보낸다. 모임의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를 강화하고 시즌 와인과 페어링 메뉴도 마련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이크 5종은 고기를 바삭하게 시어링하며 후추, 소금 등만 사용해 본연의 맛을 강조하는 이탈리안 스테이크 특징을 살렸다.
대표 메뉴 ‘딸리아따 디 만조’는 먹기 좋게 썬 채끝 스테이크에 체리 토마토, 루꼴라, 그라나파다노 치즈, 그레몰라타 소스로 완성했다. 채끝 스테이크에 트러플 풍미를 더한 ‘트러플 비스테카’, 립아이 스테이크에 그레몰라타, 그레이비 소스를 곁들인 ‘비스테카 립아이’도 눈길을 끈다. 채끝 스테이크와 랍스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비스테카&랍스터’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시즌 와인도 선보인다. ‘달 트랄체토 몬테풀치아노 다부르조’는 블랙베리 향과 감초, 바닐라, 오크 향이 조화를 이루고 균형잡힌 탄닌감을 느낄 수 있는 레드와인이다. 그 해에 수확한 포도 나뭇가지를 병에 묶어 액운을 물리치고 새해를 축복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앰배서더 알베르토 몬디가 더플레이스를 방문해 이탈리아 홀리데이 다이닝을 생생하게 즐기며 메뉴를 설명하는 콘텐츠도 준비됐다. 영상은 오는 20일 알베르토 몬디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2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시즌 와인을 구매하면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라자냐 무료 쿠폰과 와인 스토리가 담긴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시 스테이크 1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