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아이들, 인기상 수상…나은·건후 "감사드린다" 깜찍 소감
2023.12.23 23:15
수정 : 2023.12.23 23:15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이 '2023 KBS 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3 KBS 연예대상'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이 인기상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표로 나선 전 축구선수 겸 방송인 박주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가족 피디, 작가님, 카메라 감독님, 진행팀. 거치팀. 의상 헤메팀. 회사, 저희를 위해 도와주시는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가족을 위해 고생해주시는 작가님 감사드린다"라며 "마지막으로 1월에 카타르에서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경기를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제가 해설을 맡았다"라고 덧붙였다.
박주호의 딸인 박나은 양은 "여기까지 와주신 여러분들게 감사드린다"라고 아이들 대표로 소감을 전했으며, 아들 박건후 군도 마이크를 낚아채 "감사드린다"라고 외쳐 웃음을 안겼다.
한편 올 한해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1박2일 시즌4' '불후의 명곡' '홍김동전'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는 훌륭하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옥탑방 문제아들' '골든걸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