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기생충'-'파친코' 출연"…옥주현·리사와 '금쪽 상담소' 출격

      2023.12.26 20:24   수정 : 2023.12.26 20:24기사원문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뮤지컬 배우 이지혜가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영화 '기생충', 드라마 '파친코'에 출연했다고 소개했다.

26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금쪽 상담소')에서는 뮤지컬계 대표 디바 옥주현, 리사, 이지혜가 함께했다.

뮤지컬 '레베카의' 주역 옥주현, 리사, 이지혜가 나란히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옥주현이 대표로 배우들을 소개했다.
먼저 옥주현은 이지혜에 대해 "직접 오시는 분들은 다 아실 테지만, 집에서 편하게 보실 수 있는 매체로 설명해 드리자면"이라고 운을 떼며 이지혜가 영화 '기생충', 드라마 '파친코'에 출연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지혜는 영화 '기생충'의 클라이맥스 파티 장면에서 노래하는 역할, 드라마 '파친코'에서는 일본어와 영어 노래를 거부한 조선 최초의 성악가 역할로 분했다고 부연했다.


한편,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담당지도자)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