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한국 문화 세계에 알린다... CICI재단 후원

      2024.01.08 15:49   수정 : 2024.01.08 15:4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Pernod Ricard)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가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CICI 재단)에 4000만원 및 물품을 기부하고 올해 CICI 재단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문화 소통 행사 후원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페르노리카 그룹은 자연환경보존·인간존중·자원선순환·책임 있는 호스팅을 주제로 지속가능경영 목표인 '2030 지속가능 책임경영(S&R) 로드맵'을 발표하고 전 세계 지사에서 다양한 지속가능한 책임 경영 활동들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CICI 재단 후원은 '인간 존중' 관련 목표의 일환으로 다양한 문화 소통 및 포용성의 중요성과 함께 한국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CICI 재단의 취지에 공감하며 이루어졌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CICI 재단이 올해 진행할 다양한 문화 소통 행사 후원을 위해 기부금 4000만 원을 포함해 재단에서 진행하는 행사들에 필요한 물품 일부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0일 열리는 'CICI 코리아 2024' 후원이 계획돼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란츠 호튼 대표는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CICI 재단과 올해도 함께 할 수 있게 돼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소통을 통해 페르노리카 그룹의 다양성과 포용성 정신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