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한국컴패션에 객실 패키지 수익금 1천만원 기부

      2024.01.09 09:10   수정 : 2024.01.09 09:1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해 '드림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수익금으로 조성한 기부금 1000만원을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해 11~12월 두 달간 판매한 객실 패키지 수익금의 일부를 모아 마련됐다. 패키지 이용 시 객실당 5000원이 자동 기부되는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동참할 수 있어 의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이 호텔 오션스파 ‘씨메르’에선 컴패션 어린이들의 그림을 전시하는 '꿈 그림 전(展)'을 열어 후원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방글라데시컴패션 어린이센터 내 컴퓨터실 신설 등 아이들을 위한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활용된다.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올 한 해 다방면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윤진상 총지배인은 “올해도 어려운 환경에 놓인 전 세계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한국컴패션과 함께 이번 나눔 활동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부산 대표 특급호텔로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며 ESG 경영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