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한우 오마카세...GS더프레시, '한우 홈마카세' 선보여

      2024.01.16 10:33   수정 : 2024.01.16 10:3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한우 홈마카세(홈+오마카세)'를 선보인다.

16일 GS리테일에 따르면 GS더프레시의 지난해 1++ 이상 고급 한우 매출은 전년 대비 19% 늘었다. 특히 사전 예약 행사로 진행한 차별화된 구성 상품 매출은 27.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S더프레시는 고물가에 외식 대신 집에서 알뜰하게 고급 요리를 즐기는 '홈마카세' 수요가 늘고 있다고 보고, 오는 17일부터 '우리동네GS'앱을 통해 우월 한우 홈마카세를 선보인다. 상품 구성은 치마살, 업진살, 살치살로 총 600g이다. 패키지에는 핑크솔트, 생와사비도 포함돼 있어 편리하게 시식이 가능하다. 한돈 모듬, 호주와규 모듬도 판매한다.

GS더프레시는 엄격하게 선별한 고품질 상품을 해썹(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 시설에서 작업함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홈마카세 시리즈 2탄과 3탄 등 새로운 상품구성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경진 GS리테일 신선MD부문 부문장은 "GS더프레시는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의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물가 안정 기여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