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차트 1월 선호도 조사 시작…뷔·제니·이찬원 등 열띤 경쟁

      2024.01.16 13:21   수정 : 2024.01.16 13:27기사원문

글로벌 K팝 차트 'KM차트'의 2024년 1월 선호도 조사가 시작됐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조사에는 BTS 뷔, 이찬원, 제니, 르세라핌, (여자)아이들 등 유명 K팝 아티스트들이 후보에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K뮤직 후보에는 △제니 △NCT 127 △세븐틴 △정국 △김호중 △엔믹스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신곡이 이름을 올렸으며, K뮤직 아티스트 부문 후보에는 △RM △아이브 △있지 △르세라핌 △뉴진스 △에이티즈 등 쟁쟁한 스타들이 명단을 장식했다.



또 핫초이스 부문 남자 후보로는 △강다니엘 △B1A4 △몬스타엑스 △엔하이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더보이즈 등이, 여자 후보로는 △에스파 △지효 △스테이씨 △오마이걸 △권은비 △시크릿넘버 등이 명단에 들었다.

한편, 신인 부문인 루키 부문에도 신선한 얼굴들이 이름을 올려 K팝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루키 부문 남자 후보에는 △라이즈 △나인아이 △소디엑 △앰퍼샌드원 △엔싸인 △제로베이스원 등이, 여자 후보에는 △비비지 △니쥬 △빌리 △엘즈업 △지니 △지니어스 △베이비몬스터 등이 올랐다.

이번 KM차트 선호도 조사는 마이원픽, 아이돌챔프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조사가 종료된 후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와 KM차트 데이터 결과를 토대로 최종 결과가 집계될 예정이다.
이번 조사의 공식 결과는 오는 31일 KM차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