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코웨이 등 채용

      2024.01.20 16:19   수정 : 2024.01.20 16:1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현대오토에버와 코웨이, 엠코테크놀로지코리아 등이 인재 확보에 나섰다.

20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오토에버와 현대비앤지스틸, 코웨이, 엠코테크놀로지코리아, KB라이프파트너스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현대오토에버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공통 모집 분야는 △차량전장 △내비게이션·지도 △모빌리티·커넥티드카 △보안 △데이터기술 △클라우드·인프라 △스마트팩토리 △기술기획 △경영지원 등이다. 경력은 △인공지능(AI) 직무를 추가로 모집한다.
공통 지원 자격은 신입은 학사 및 석사 학위 소지자 또는 올해 졸업 예정자이며, 경력은 모집 분야 관련 2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자이다. 오는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현대비앤지스틸은 경영지원 채용형 인턴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1차 면접을 거친다. 인턴 기간 6개월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여부가 결정된다. 오는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코웨이가 서비스매니저를 채용한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 2종 보통 이상 자동차 운전면허 소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기 및 전자 자격증 보유자, 동종 업계 및 업무 수행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 △인·적성검사 △최종면접 △채용검진 △합격 및 입사다. 합격자는 1개월간 교육 수료 후 수습 기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이 최종 결정된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엠코테크놀로지코리아는 제조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 4조 3교대 근무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반도체 교대근무 경력자, 사업장 인근 거주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KB라이프파트너스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 모집 부문은 △영업조직 인사관리 △정보보안이며, 경력은 △수수료 지급 △리쿠르팅이다. 공통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이며, 신입은 오는 2월 졸업예정자도 지원할 수 있다. 수수료 지급은 5년 이상 경력, 리쿠르팅은 10년 이상 경력직에 한한다. MS 오피스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 접수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 검진 △최종 합격 순이다. 신입은 인·적성검사, 경력직은 인성 검사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