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 '채널 십오야 '나불나불' 출연…나영석PD와 재회
2024.01.26 09:53
수정 : 2024.01.26 09:53기사원문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의 윤여정이 26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 '나불나불'에 출연하는데 이어 27일에는 김서형과 이현우가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배급사 CJ ENM에 따르면 윤여정이 26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의 '나불나불'에 출연한다. 이번 출연은 tvN '윤식당' '여정의 여정' 등으로 호흡을 맞춘 나영석 PD와 윤여정의 재회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신작 '도그데이즈'에서 한 성격하는 세계적 건축가 민서 역을 맡아 대체 불가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한 윤여정의 생생한 촬영 비하인드를 들어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어 27일 오후 7시30분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정의로운 수의사 진영 역의 김서형과 여친 대신 반려견 스팅을 돌보게 된 현남친 현 역의 이현우가 출연해 열혈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시작부터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린 김서형과 이현우는 숨겨둔 흥부터 반전의 받아쓰기 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도그데이즈' 현장 분위기를 전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오는 2월7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