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원우, 정한에 미션 발각…"대용량 와인 마시기"

      2024.01.26 21:06   수정 : 2024.01.26 21:06기사원문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세븐틴 원우가 '나나투어 with 세븐틴' 미션에 어려움을 겪었다.

26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나나투어 with 세븐틴'에서는 용돈이 걸린 '자네 지금 뭐 하는 건가' 개별 미션을 이어가는 세븐틴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원우의 미션이 공개됐다.

원우의 미션은 '와인 한 병 다 마시기'(같이 나눠 마시기 가능)였고, 대용량의 와인 등장에 당황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원우는 "이런 와인을 팔아요?", "혼자 다 마시면 다음 날 못 일어나겠는데?"라고 난색을 드러냈다.


이어 원우는 와인을 장식처럼 자연스럽게 숨긴 뒤, 멤버들의 눈을 피해 책을 읽으며 와인을 마시기 시작했다. 그러나 평소 술을 잘 마시지 않는 원우가 상표가 가려진 와인을 마시는 모습을 정한이 발견했고, 이에 세븐틴 멤버들이 원우의 미션을 눈치채고 훼방 놓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한편, tvN 예능 프로그램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NA이드'(나영석 PD)와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10년 차 세븐틴의 우정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