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개발공사, 고객 편의 중심 홈페이지 개편

      2024.01.31 10:39   수정 : 2024.01.31 10:3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안동=김장욱 기자】 경북개발공사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 작업을 완료하고 지난 25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1월 3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디자인 및 레이아웃을 간결하게 했고, 정보 성격에 맞게 전반적인 메뉴를 재구성했다.

△반응형 웹페이지를 적용하여 모바일 환경에서도 홈페이지와 동일한 서비스 제공 △가상현실(VR) 모델하우스 △지도로 보는 사업안내 △임대주택 입주신청, 주택하자접수, 서류발급 기능 등도 추가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재혁 사장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자 중심의 메뉴와 기능을 추가했다"면서 "앞으로 고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고객들의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VR 모델하우스 기능은 고객들이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실제 주택 내부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고객들은 VR 모델하우스를 통해 주택의 구조와 치수 등을 미리 확인해 가구 배치 등에 도움을 주고, 자신에게 맞는 주택을 선택할 수 있다.

지도로 보는 사업 안내 기능은 공사의 사업현장 위치와 정보를 지도로 표기, 고객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ㅇ 또한, 임대주택 입주신청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입주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주택하자접수 기능을 통해 주택의 하자를 간편하게 신고할 수 있다.
서류발급 기능을 통해 필요한 서류를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