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화장품 브랜드 ‘성분에디터’ 모델 발탁

      2024.02.01 09:40   수정 : 2024.02.01 09:40기사원문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브랜드 ‘성분에디터(SUNGBOON EDITOR)’가 개그우먼 홍현희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좋은 성분과 확실한 효과를 원칙으로 삼아 최적의 밸런스 제품을 선보이는 성분에디터가 추구하는 진정성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성분에디터의 인기제품인 ‘액티브 마린아스타잔틴 세럼’은 ‘홍현희기미세럼’이라고 불리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겉과 속의 기미를 뿌리부터 잡아주는 미백제품으로 비타민C 6000배의 효능을 가진 아스타잔틴이 함유되어 피부 색소 침착 억제를 도와준다. 특히 단 7일만에 기미 개선 효과가 있다는 임상 인증을 받아 ‘7일기미세럼’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며 카카오톡딜, CJ 오쇼핑 등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완판의 쾌거를 이룬 제품이다.


홍현희는 지난해 8월 아들 출산 후 50일만에 방송에 초고속 복귀하며 워킹맘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밝고 유쾌한 매력, 당차고 똑부러지는 이미지로 폭 넓은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 실제 성분에디터 광고촬영 현장에서도 '액티브 마린아스타잔틴 캡슐 세럼' 제품 등의 콘셉트를 제대로 소화하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홍현희와 함께한 성분에디터의 새로운 광고는 2월 온에어될 예정이며, 성분에디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SNS를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셉의 숏폼을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성분에디터는 홍현희를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것을 기념해 2월 1일부터 댓글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자세한 사항은 성분에디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홍현희가 광고하는 화장품 브랜드로써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함께 만들어낼 시너지가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개그우먼 홍현희와 함께할 성분에디터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