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선욱, 태연 향해 "삶 속에 거친 남자가 없었을 것" 플러팅
2024.02.10 11:37
수정 : 2024.02.10 11:37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놀라운 토요일'에 배우 이호철과 크리에이터 나선욱이 출격한다.
10일 오후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이호철, 나선욱이 출연, 설 연휴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꿀재미를 선물한다.
이호철은 '놀토' 찐팬으로서 김동현에게 친근감을 느낀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부캐 부자' 나선욱 또한 확실한 존재감을 뽐낸다. 백종원, 성시경 성대모사로 '인간 복사기' 자태를 자랑하는가 하면, 허세 가득 플러팅남 '99대장' 캐릭터도 선보이는 것. 특히 태연을 향해 "누나 삶 속에 거친 남자가 없었을 것 같다"라면서 저돌적인 플러팅을 이어가 분위기를 달군다. 이후 두 게스트의 인생 첫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나선욱은 '먹찌빠' 프로그램 멤버답게 아무도 듣지 못한 음식 이름을 적어 폭소를 안긴다. 받쓰 판 앞에서 보여준 의외의 아날로그적 면모도 흥미진진함을 돋운다고.
이호철은 한 박자 느린 반응 속도, 산수에 약한 모습 등으로 김동현에 거울 치료를 선사하고, 급기야 김동현이 이호철의 과외 선생님으로 변신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다. 관심 받는 것을 은근히 즐기는 묘한 매력도 포복절도를 자아낼 전망. 한편 이날 받쓰에서는 키와 한해가 저력을 드러낸 가운데, 강한 멘탈의 소유자 김동현이 스튜디오를 비명 짓게 한 역대급 사건의 주인공으로 등극한다. MC 붐은 설 맞이 특별한 힌트로 명절 분위기를 더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신·구조어 퀴즈'가 출제된다. 우스꽝스러운 오답을 내놓는 도레미에게 줄 특별한 선물이 공개돼 열기를 끌어올린다. 문세윤은 김동현을 겨냥한 파이터 버전 오답 퍼레이드를 쏟아내며 선물을 노린다. 나선욱 역시 오답 파티에 동참하는 한편 감미로운 플러팅으로 심쿵을 유발한다. 이호철과 문세윤의 쫄깃한 신경전도 큰 웃음을 안겼다는 전언.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30분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