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롯데백화점, 봄맞이 테마 마케팅 '풍성'

      2024.02.12 09:29   수정 : 2024.02.12 09:2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설 연휴가 지나고 본격적인 봄 시즌이 다가오면서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이 봄맞이를 테마로 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지역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올해 웨딩마치를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웨딩페어를 열고 25일까지 디올, 구찌, 프라다 등 100여개 참여 브랜드가 참여해 롯데웨딩 마일리지를 최대 두 배 적립해주는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웨딩 멤버스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삼성, 엘지 가전 구매 금액에 따른 연중 최대 수준의 상품권 증정과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 행사장과 6층 가구 매장에선 16일~22일 대규모 웨딩 가구 박람회가 열린다. 에이스, 시몬스, 템퍼, 프리츠한센, 자코모, 에싸 등 국내외 가구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할인 혜택과 사은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백화점 문화센터에서는 봄과 관련된 다양한 강좌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문화센터는 28일 봄을 주제로 한 수채화, 캘리그라피, 미니액자 만들기 등의 강의를 하고, 다음달 9일과 25일에는 봄소풍 도시락 만들기와 봄 스테미너 건강식 만들기 강좌를 각각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봄 신학기를 맞아 쌤소나이트, 커버낫, 캉골, 디스커버리, NBA키즈, 휠라키즈 등 인기 가방브랜드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아울렛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롯데몰 동부산점 키즈몰 매장에서는 어린이 퍼즐 플레이 그라운드 이벤트가 주말기간 진행된다. 16일부터 28일까지는 하리보 캐릭터 팝업스토어가 마련돼 인형, 테이블웨어, 에코백, 젤리 판매 등을 한다.
또 봄라운딩 수요를 겨냥해 쇼핑몰 1층 이벤트홀에서는 최대 70% 골프 의류 할인 행사도 전개된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