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리사, HBO '화이트 로투스' 시즌3 출연…제니 이어 두 번째
2024.02.13 15:54
수정 : 2024.02.13 15:54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HBO 인기 시리즈 '화이트 로투스'(The White Lotus) 시즌3에 출연한다.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는 12일(현지 시각) "리사가 인기 HBO 시리즈 '화이트 로투스' 시즌3에 리사의 본명인 랄리사 마노발 역으로 출연한다"라며 "모든 캐스팅과 마찬가지로 그의 역할을 비밀에 부쳐지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화이트 로투스'는 하와이 해변에 있는 초호화 호텔 '화이트 로투스'에서 일주일 동안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지난 2021년 시즌1을 선보였다.
보도에 따르면 '화이트 로투스'는 이달 태국 꼬사무이, 푸껫, 방콕 주변에서 제작을 시작할 예정이다. 시즌3 줄거리는 화이트 로투스 리조트의 새로운 그룹 손님들의 이야기를 따라간다는 것 외에는 비밀에 부쳐지고 있다.
새 시즌에는 리사 외에도 레슬리 빕, 돔 헤트라쿨, 제이슨 아이삭스, 미셸 모나한, 파커 포시 등이 출연한다.
이로써 리사는 지난 6월 HBO 드라마 '아이돌'에 출연한 제니에 이어 두 번째로 블랙핑크에서 HBO 시리즈에 출연하게 됐다.
한편 리사는 최근 Loud Co. 라는 자신의 매니지먼트 회사를 설립하고 활동 중이다. 리사 외에도 지수, 제니 등도 1인 기획사를 설립했으며, 그룹 블랙핑크 활동은 기존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