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영 교수의 '운명을 열어주는 퍼스널 컬러'

      2024.02.14 19:48   수정 : 2024.02.14 19:48기사원문

박선영 국제대 뷰티아트학과 교수의 신간 ‘운명을 열어주는 퍼스널 컬러’가 출간됐다.

‘운명을 열어주는 퍼스널컬러’는 30여년 경력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스타일리스트인 박 교수가 자신의 이미지 메이킹 노하우를 집대성한 책이다.

이 책은 퍼스널 컬러를 이용한 이미지 메이킹에 대한 심도 깊은 탐구와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찾아가는 여정을 제안하고,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 일상에서부터 특별한 순간까지 모든 상황에서 자신감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계절 타입별 스타일 가이드 △메이크업과 패션 이미지 스타일 전략 △성공적인 이미지 메이킹을 위한 실용적 팁 △이미지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조언도 제공한다.


이 책은 퍼스널 컬러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더욱 뚜렷하게 드러내고,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강조한다.

또한, 독자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발견하고, 그것을 삶의 모든 영역에 적용해 보도록 독려한다.
박 교수는 “운명을 열어주는 퍼스널 컬러를 통해 독자들이 자신의 ‘나다움’을 소중히 여기고, 개성을 존중받을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현대 사회에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은 결코 쉽지 않다.
하지만 이 책을 통해 이 여정이 한층 더 즐겁고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