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미녀 고윤정도 입었다...등산복에서 '패션템' 된 아웃도어 자켓

      2024.02.15 10:54   수정 : 2024.02.15 10:5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 화보를 공개했다.

15일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을 전개하는 F&F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고윤정은 아웃도어와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기능성 자켓을 트렌디하고 액티브하게 소화한다.



고윤정이 화보 속에서 착용한 디스커버리의 여성 베르텍스 고어 윈드스토퍼 미드기장 자켓은 우수한 투습성과 방풍 기능을 갖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여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디자인적으로 따뜻한 계절에 맞는 소프트한 색감은 물론, 허리 라인을 살려주는 스트링 디테일을 적용하여 세련된 실루엣까지 살렸다.


함께 공개된 세미 오버핏의 여성 베르텍스 3L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은 물이 스며들기 쉬운 봉제 라인을 완벽하게 방수 처리할 수 있는 심실링 공법과 방수 지퍼 부자재를 사용했다. 실루엣 조절이 가능해 트렌디한 고프코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상황에서 자신의 실루엣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크롭 기장의 자켓도 확장해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여성 크롭 아웃도어 자켓은 여성의 부드러운 곡선을 세련된 핏으로 연출해주는 드롭 숄더 디자인에 트렌디한 숏기장을 적용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롭게 선보인 24SS 기능성 자켓 라인업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