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 충청지부, 대전시립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홀트 작은음악회’ 개최

      2024.02.15 16:59   수정 : 2024.02.15 16:59기사원문

홀트아동복지회(신미숙)는 지난 25일, 홀트아동복지회 충청지부가 대전시립교향악단 앙상블과 함께하는 ‘홀트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고 알렸다.

이날 음악회에서 대전시립교향악단 앙상블은 대중에게 친숙한 생상스의 ‘죽음의 무도’ 현악 4중주와 최재혁 편곡의 ‘디즈니 메들리’ 목관 5중주 등을 연주해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쉽고 친절한 곡 해설을 곁들여 음악회에 참석한 홀트아동복지회 가족들에게 더욱 즐거운 음악 감상의 기회를 선사했다.



2부 순서로는 홀트아동복지회의 다양한 가족으로 구성된 ‘다해패밀리코러스’ 합창단의 합창 공연이 이어졌다. 따뜻하고 밝은 세상을 노래하는 동요 ‘가족’과 ‘꼭 안아줄래요’ 등의 합창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감동의 무대가 되었다.


한편, 1984년 창단된 대전시립교향악단은 교향악에서부터 실내악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레퍼토리와 뛰어난 기량으로 감명 깊은 연주를 펼치는 국내 정상급 오케스트라로, ‘우리 동네 해피 클래식’ ‘찾아가는 음악회’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과 소외 계층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클래식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