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준비 쿠팡에서 하세요...책가방·의류 최대 61% 할인

      2024.02.20 08:52   수정 : 2024.02.20 08:5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쿠팡이 '키즈 신학기 준비' 할인 행사를 연다. 입학과 개학을 앞두고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는 책가방, 실내화를 비롯해 맨투맨, 후드, 원피스 등 다양한 의류를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0일 쿠팡에 따르면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나이키' '휠라키즈' 등 스포츠 브랜드부터 어린이에게 인기가 높은 '산리오'와 '포켓몬스터'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 나이키 코트버로우로우, 산리오 시나모롤 리오 실내화, 베네통키즈 나비패턴 책가방, 롤리트리 쭈리 상하의 세트 등이 있다.

쿠팡과 함께 성장한 중소 브랜드도 참여한다.
아동 신발 전문 중소 브랜드인 '페이퍼플레인키즈'는 2020년 쿠팡에 입점한 후 꾸준히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고있다. 운동화, 실내화, 장화 등을 한국 아동 체형에 맞게 제작해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행사에서는 대표 상품인 '뉴 국민 아동 운동화'와 '아동 슬립온'을 1만원 대에 기간 한정으로 할인한다.

쿠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브랜드 상품도 있다.
2022년 4월에 론칭한 '롤리트리'는 가성비 좋은 패션 브랜드로 의류와 양말, 신발 등 전체 패션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상품을 선보인다.

한편, 쿠팡은 키즈 신학기 준비 할인전 외 다양한 신학기 관련 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휠라·나이키·아디다스 등 1만여개 인기 운동화를 선보이는 '스니커즈 테마관', 캐주얼 의류를 모은 '맨투맨/후드티 테마관', 아동복을 최대 75% 할인하는 '키즈 테마관', 여성용 숄더백부터 에코백, 여행가방 등을 1만원대부터 선보이는 '가방 테마관' 등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