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가 선택한 골프화는? 데상트골프, '프로클래식'

      2024.02.20 10:38   수정 : 2024.02.20 10:3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가 골프화 '프로클래식(PRO-CLASSIC)' 출시를 기념하며 배우 정경호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20일 데상트골프를 전개하는 데상트코리아에 따르면 프로클래식은 데상트골프에서 첫 선을 보이는 클래식 디자인의 스파이크 골프화이다. 끈을 묶는 레이스업 구두 타입에 깔끔한 앞 코, 윙팁 펀칭, 스티치 디테일로 클래식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갖췄다.



프로클래식은 어드레스부터 스윙까지 이어지는 과정에서 발에 가해지는 미세한 압력 차이를 분석하고, 그 데이터에 근거해 최적의 접지력을 위한 스파이크 구조로 설계됐다. 지면과의 밀착력을 높여 어떤 라운드 포즈에서도 안정감을 준다.
착화감을 결정 짓는 라스트는 데상트골프의 베스트셀러 'R90(알구공)'의 것을 기반으로 하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변경된 외관에 맞춰 새롭게 설계해 편안함을 선사한다.

함께 공개된 정경호 화보는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디자인의 골프화 '프로클래식'의 댄디한 컨셉과 잘 맞아 떨어진다. 정경호는 진중함, 위트를 자유자재 오가며 스타일리시한 골프 화보를 완성했다. 실제 정경호는 골프 애호가로서 남다른 실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화보에서 정경호는 전반적으로 그레이, 네이비 등 무채색 톤의 데상트골프 2024 봄 신상품과 골프화 '프로클래식'을 착용하고 세련미를 선사했다.

한편, 데상트골프는 골프화 비즈니스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R90'과 '데상트골프콘도르'가 있다. 최근 '데상트골프콘도르'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하며 퍼포먼스 골프화 입지를 다지고 있다.
KPGA에서 활약 중인 함정우 프로, 정찬민 프로 등을 비롯해 다양한 선수 후원에도 적극적이며, 연내 다양한 소비자 접점 마케팅도 펼칠 계획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