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신, 아이돌로 후렴 채웠다…독특 매력 가득 '마이 아이돌' 선공개

      2024.02.20 10:51   수정 : 2024.02.20 10:51기사원문
'글로벌 걸그룹' 엑신(X:IN)이 특별한 매력으로 팬들을 찾았다.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후 6시 엑신의 두 번째 미니앨범 'THE REAL'의 수록곡이자 선공개곡 'MY IDOL'을 정식 발매했다.음원과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에 'MY IDOL'의 퍼포먼스 비디오도 깜짝 공개됐다.

특히 이 영상에는 엑신의 어린 시절은 물론 구슬땀을 흘리는 연습 모습까지 담겨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MY IDOL'은 꿈을 향해 포기하지 않고 달려왔던 엑신의 연습생 생활을 그린 곡이다.
또한 힘든 과정들을 견딜 수 있게 해준 가족 그리고 멋진 활동으로 목표가 되어준 선배 아이돌들에 대한 존경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엑신은 'MY IDOL'의 후렴에 K팝을 이끌어 온 선배 아이돌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재미를 주고 있다. 지금도 데뷔를 위해 땀을 흘리고 있는 연습생들에게 용기를 주고 롤모델이 될 수 있게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의지 역시 빛난다.
엑신은 오는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 'THE REAL'을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정식 발매한다. 26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도 'THE REAL'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THE REAL'에는 타이틀곡 'NO DOUBT'과 선공개곡 'MY IDOL'을 비롯해 'WITHDRAW', 'NEVER SORRY'까지 총 4개의 신곡이 담긴다. 현재 사전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가 나날이 커져가고 있다.엑신은 인도 멤버 아리아와 러시아 멤버 노바를 비롯해 한국 멤버 이샤와 니즈, 한나로 구성된 5인조 글로벌 K팝 걸그룹이다. 세상에 정의할 수 없는 것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표현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그룹 이름에 담아냈다.
엑신은 지난해 첫 번째 미니앨범 'SYNCHRONICITY'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SYNCHRONIZE'로 큰 사랑을 받았다. 아울러 '제12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품에 안았다.
또한 엑신은 베트남 '제28회 Asian Television Awards'의 유일한 K-POP 초청 아티스트로 선정됐으며, 인도의 'K Wave Festival'과 한국-인도 수교 50주년 한국 문화 축제 'Rang De, Korea', 캄보디아 'Sousdey K-pop Concert Music Festival'에도 출연해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이끌어냈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