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환승연애' 슬펐다면 '연애남매'는 유쾌한 시트콤 같아"

      2024.02.21 11:27   수정 : 2024.02.21 11:27기사원문
갓세븐 뱀뱀이 21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소노캄 고양에서 열린 JTBCX웨이브 예능 '연애남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24.2.2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뱀뱀이 '연애남매'만의 차별점을 이야기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연애남매' 제작발표회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소노캄 호텔 WEST타워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MC 한혜진, 코드 쿤스트,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 및 이진주 PD가 참석했다.


'환승연애'에 패널로 출연했던 뱀뱀은 '연애남매'만의 차별점에 대해 "키워드 자체가 다르다, '환승연애'는 슬픈 이야기와 슬픈 스토리가 많았다면 '연애남매'는 편한 마음으로 볼 수 있다, 유쾌하다, 시트콤 같은 느낌이 있다"라고 짚었다.


이어 "가족 이야기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다른 포인트에서 감동을 받는 부분도 많다"리며 "눈물 나는 장면도 있다, ('환승연애'와는) 연애라는 키워드만 같고 다른 것은 다 다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연애남매'는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로 인기를 끈 이진주 PD의 새 예능으로, 남매들이 출연진으로 등장해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리얼리티다.
오는 3월1일 오후 8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