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용, '전역자' MC 이이경과 '버킷리스트 부수기' 도전

      2024.02.27 10:35   수정 : 2024.02.27 10:35기사원문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TAP'(탭)으로 컴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NCT 태용이 '전역자 : 전 세계 모든 역을 리뷰하는 자'(이하 '전역자')에도 깜짝 출연해 MC 이이경과 '환상 브로맨스 케미'를 뽐낸다.2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오오티비 스튜디오(ootb STUDIO)에서 공개되는 '전역자'에서는 NCT 태용이 이이경과 함께 서울숲역 인근을 탐방하며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전세계 역을 리뷰하는 '전역자'의 이번 주 방문 역은 '서울숲역'. MC 이이경이 '샤이니 민호 찬스'로 서울숲역과 연결돼있는 SM 사옥을 방문해 내부를 구경하던 중, 우연히 NCT 태용을 만나 즉석 게스트 섭외에 성공한 것. 최근 솔로 앨범을 준비하며 바쁜 일상을 보냈던 태용은 "해외에선 많이 걷고 돌아다니곤 하는데, 한국에서는 오히려 돌아다니지 않는다"며 서울숲역 근처 '핫플'에 방문하고 싶다는 소원을 밝힌다.

이에 이이경은 태용의 버킷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근처 맛집을 찾는가 하면, 사이좋게 셀프 포토 촬영까지 나서며 서울숲역 근방을 종횡무진할 계획이다.태용은 처음 본 시민과도 격 없이 소통하며 이른바 'EE경' 면모를 뽐내는 이이경에 감명을 받아, 시민들과의 인터뷰까지 도전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더욱이 태용은 어느새 이이경과 친근한 형-동생 사이로 변모, 한층 속 깊은 대화까지 나눌 예정. "살면서 여행을 한 번도 못 해봐서 상상 속에서만 여행을 해봤다"며 자신의 여행 로망을 최근 발매한 앨범 수록곡 'Moon Tour(문 투어)'에 담았다는 이야기를 전한다. 이에 이이경은 "태용이의 나이에 여행을 한 번도 가지 못했다는 건 많은 사람들이 가슴 아파할 이야기"라며 기발한 여행 솔루션(?)을 제안하는데, 그가 '적극 추천'한 방법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여기에 두 사람은 태용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탭(TAP)'의 챌린지를 함께 하며 또 한 번 '형제 케미'를 뽐낼 예정.그런가 하면 이날 이이경은 함께 서울숲역 탐방에 나선 태용뿐 아니라, 최근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로 호흡을 맞춘 보아를 비롯해 샤이니 민호, 김희철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과의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민호와의 친분을 과시하던 이이경은 굿즈 매장을 둘러보던 중 정작 절친 민호의 굿즈는 다소 부담스러워하는 반면, 에스파 카리나의 포토카드에 '잇몸 만개' 함박웃음을 지으며 열혈 팬심을 드러낸다. 또 민호와 즉석 통화를 시도하던 이이경은, 짧은 순간에도 민호와 '티키타카 토크'를 폭발시키며 감출 수 없는 '찐친 케미'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이경의 친화력과 웃음 만렙 케미스트리가 폭발하는 '전역자' 서울숲역 편은 27일 오후 6시 오오티비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편 '전역자'는 전세계 지하철역부터 기차역까지 전 세계 다양한 역까지 몰랐던 역에 얽힌 이야기부터 주변 핫플레이스까지 리뷰하는 본격 역 기반 로컬 탐방 예능으로 멀티플랫폼 콘텐츠 제작사 오오티비가 선보인다. 오오티비는 '전역자' 외에도 이창섭이 전국 대학교의 학과를 리뷰하는 '전과자 : 매일 전과하는 남자', 각 지역 대표 출연자들의 지역 부심 배틀 토크쇼 '대표자: 지역을 대표하는 자', 무인도에서 여러 출연진들이 릴레이로 생존 환경을 만들어가는 생리얼 개척 예능 '무이자: 무인도에 이어 사는 자' 등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이며 MZ세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2023년 유튜브가 발표한 국내 인기 동영상 및 크리에이터 연말 결산에서 최고 인기 크리에이터 부문 5위에 오르는 등 참신하고 신선한 콘텐츠 기획 제작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오오티비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