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이재욱, 장도연에 "진짜 예뻐…실물 보고 싶었다" 팬심 고백
2024.02.27 20:49
수정 : 2024.02.27 20:49기사원문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배우 이재욱이 개그우먼 장도연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27일 오후 공개된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 홍보 차 배우 이재욱, 이준영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특히 이재욱은 진행을 맡은 장도연을 보자마자 미모를 극찬했다.
장도연은 "뭐라고요?"라더니 "카메라 보고 다시 한번 얘기해 달라, 제가 귀가 잘 안 들려서"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재욱은 "키가 엄청 크시구나"라고 말을 돌리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에도 이재욱은 장도연의 '찐팬'이라고 밝혔다. "실물로 뵙고 싶었다, 제가 진짜 팬"이라며 "(한 시상식에서 말한) '술 한잔 찌끄려가지고' 그 영상 보고 너무 반했다, 무례한 느낌 없이 너무 재미있어서 '참 MC다' 이런 생각을 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재욱의 극찬에 감동한 장도연은 이준영을 바라보며 "칭찬 한번 들어볼까요?"라고 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살롱드립2'는 이재욱과 카리나 열애가 공식적으로 외부에 알려지기 전 녹화가 이뤄졌다.
이재욱은 이날 카리나와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재욱과 카리나는 이제 알아가는 단계"라며 "배우가 촬영 중이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리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