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딸' 이수민 "저 프러포즈 받았어요! 남친 원혁 사랑해"

      2024.02.28 16:55   수정 : 2024.02.28 16:55기사원문
이용식 딸 이수민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방송인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남자친구 원혁으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았다.

이수민은 28일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프러포즈 받았어요, 많은 분 함께 응원해 주시고 함께 울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너무 추운날이었는데도 멋진 프러포즈를 위해 함께 해준 조선의 사랑꾼 스태프들 한 분 한 분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이어 "그리고 36시간 동안 잠 한 숨 못 자고 최고의 프러포즈해 준 나의 예랑이, 너무 고맙고 사랑해"라며 "매일매일 오빠를 보내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해, 영원히 사랑하자. 내 사랑"이라며 원혁에게 대한 깊은 애정도 드러냈다.



이수민과 원혁은 지난 26일 방송된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 프러포즈하고 결혼을 약속했다. 어렵게 부산 1박 2일 여행을 허락받은 이수민과 원혁은 여행하는 동안 스킨십 가득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원혁은 환상적인 밤하늘 아래 진심이 담긴 손 편지, 그리고 노래까지 더해진 프러포즈로 이수민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다.

이수민의 이용식의 딸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원혁은 지난 2022년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이수민과 연인 사이이며, 이용식의 인정을 받고 싶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