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주류 박람회 '별난주류여행' 참가

      2024.02.29 09:59   수정 : 2024.02.29 09:5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3월 2~3일 이틀간 서울시 반포동 플렌티 컨벤션에서 개최되는 주류 박람회 '별난주류여행'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주류 전문매장 스타보틀과 주류 전문 유통기업 세계주류가 주최하는 '별난주류여행'은 소비자들에게 전 세계 다양한 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음주 다양성 프로젝트'다.

지난해 8월 개최된 '별주부전'이 대중들의 큰 인기를 끌면서 올해 추가적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별주부전'이 대중성 있는 술에 집중한 행사였다면 이번 '별난주류여행'은 '별남'과 '재미'라는 테마로 소비자들에게 주류의 즐거움과 다양성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약 25개사 30개 부스 규모로 위스키, 와인, 사케, 전통주 등 전 세계 300여종의 주류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 접점과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 참가를 결정했다.

'별난주류여행'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카발란(Kavalan),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맥코넬스(McConnell's), 올드캐슬(Old Castle) 등 총 4개 브랜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행사 기간 동안 전용 부스를 설치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들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노마드, 맥코넬스, 올드캐슬을 시음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카발란' 라인업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와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를 경험할 수 있는 선착순 시음 이벤트를 3월 2일과 3일 각각 진행한다.

또 시음 행사와 함께 구매를 원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제품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SNS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각각의 제품들이 가진 차별화된 특장점을 소개하며 소비층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참가 브랜드 4개 중 1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전용 부스 사진과 해시태그(#골든블루, #카발란, #노마드, #맥코넬스, #올드캐슬)를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게시글에 등록하면 맥코넬스 아이스볼 메이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별난주류여행 행사 참여를 통해 소비자들과 마주하며 소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그들의 니즈를 마케팅 활동에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